×
H

개성있는 공간들이 하나로 뭉치게된 곳

남해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부상한 "하버스퀘어"

남해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부상한 "하버스퀘어"

 

"남해에 답사를 올 때쯤 주로 숙박비를 아끼기 위해 남해스포츠파크 인근 게스트하우스에서 묵곤 했었는데, 어느 날 산책을 하다 발견한 곳이에요. 너무 이색적인 분위기라 알아 보니 3개의 업체가 한 곳으로 뭉치게 되었다고 해서 더 인상깊었어요. 특히 그곳에서 맛본 젤라또의 맛은 오랜시간이 지나도 기억이 나요"?   - 트리퍼 이진우

 

 

하버스퀘어는 작년에 새롭게 오픈한 곳으로 유럽식 샤퀴테리 수제 햄과 타코가 있는 "떼깔로무역, 아메리칸 스시롤 레스토랑 "더 코브", 수제 젤라또를 판매하는 "럭키 웨더 젤라또" 등 3곳의 업체가 하나의 공간으로 재탄생한 곳입니다.


 

복합공간으로 태어난 하버스퀘어는 넓은 주차장과 함께 반려견은 물론, YES 키즈존으로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 이 공간의 가장 큰 특징은 이국적인 외관과 세 업체의 맛있고 좋은 메뉴들이 핵심입니다.

 

 

 

화창한 날 야외 테이블에서 자연의 소리와 함께 세 업체의 메뉴를 모두 모아 즐길 수 있답니다. 그리고 예쁜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으니 여유롭게 이 공간에 있다 가시길 추천해 드립니다.


 

* 지도에서 검색 시, 하버스퀘어로 검색하면 검색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. "때깔로무역"으로 검색해서 찾아가시면 편리합니다.

 

[남해 하버스퀘어]

주소 :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 1687번길 55

 

기획 · 취재  남해로ON

사진 · 자료  남해로ON 

작성일: 2024-08-23 15:57:26